ing 육아정보

책육아, 아이들 독서 교육, 개똥이네 전집대여 = [[리틀코리아 전집대여]] 추천추천~ 내돈내산

에필로그life 2023. 5. 29. 15:20
반응형

리틀코리아 - 도서대여 전문몰 (littlekorea.co.kr)

 

리틀코리아 - 도서대여 전문쇼핑몰

리틀코리아에서 저렴하게 아동 도서를 10~365일까지 대여 하세요.

www.littlekorea.co.kr

 

개똥이네에서 중고 거래를 하는 곳이고
위 사이트가 함께 운영하는 전집 사이트에요
 
개똥이네 전집대여 검색하면 안떠요 ㅠ
 
전집 대여 2건을 진행했었어요

 

아들은 5학년 딸은 2학년 이다 보니

둘이 책을 보는 수준이 달라서

각자 방학에 보게 해주려고 전집하나 시작하고 한달 정도 후에 하나 더 진행했었어요

 

2011년에 첫 아이를 출산하고

책육아를 알게되고

하은맘이란 존재를 알게되어서

조직원까지 하고 있네요

 

뭐 보험료 내주는 회원이 조직원이에요,

변액 보험 가입한건 좀 후회스럽지만

 

불안한 육아맘일때 제가 필요로 한거니 어쩔 수 없죠,

 

지금도 하은맘은 보험 가입을 해야 조직원이 되는 구조인데요.

 

지금은 저도 책에 너무 집착하지 않아서 조직원이 되길 권하지는 않아요~

아무튼 요즘에는 전집 대여가 있어서

 

요즘 유아기 책을 찢는 시기가 지났으면

전집 무제한 대여를 이용하시길 강력 추천 드려요!

 

제가 빌렸던 책 리스트도 캡쳐해서 올려봤어요

 

하은맘은 개똥이네에서 중고 전집 사서 빌리지 말라고 하셨고

제가 큰아이 어릴때는 전집 대여 서비스 같은것도 없었기에

구매했는데

 

요즘엔 대여 업체들이 많아서,

대여가 좋은데

리틀코리아가 갖고있는 책이 제일 많은것 같아요

업계에서도 제일 오래된것 같고요

 

전집대여를 하면

집에 택배를 도착하는 날 부터 대여 날짜가 시작되고

만약에 도착 날짜가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다를경우 수정하는것도 가능해요

한번인가 오류가 있었고 보통은 오류 없이 잘 되더라고요

 

책을 받았던 포장박스에 다시 잘 포장하면 되고

그 과정이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구매하면 처분하는것도 곤란하고

아이들 책도 분야별로 넣어줘야하기때문에 

전집 한질 구매하는 값으로, 

최신 전집을 빌려보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구매하고도 안보면 속상한데

아이와 사이트 같이 보면서 고르라고 하면 잘 골라요

본인이 골라보면 어떤게 좋았는지 시행착오도 겪어보고요

 

그래서 저는 주변에 많이 추천해요

 

큰아이가 지금 초6이라 빌릴만한게 없어서

지금은 더 하고 있지 않은데

 

딸아이 방학에 빌려보려고요

 

그래서 그냥 2주만 빌려봐도 좋을것 같아요

 

전집대여 강추강추~!

 

한번 해보세요~~~

궁금한건 편하게 물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