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광장시장 [십원빵] 3000원, 맛있음~! 총각네 붕어빵 가게 옆에 있어요

에필로그life 2023. 5. 10. 14:16
반응형

광장시장 사람 많아요
십원빵 2번 드세요
3번 드세요
치즈 가득 들어있고
빵은 달콤하고
광장시장에서 먹은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광장시장 총각네 붕어빵가게 옆에 있어요!!
 

총각네 붕어빵은 비오면 문 안열고
주말에도 닫는데요

 

2023.05.06 - [여기 가봤다] - 광장시장 GoGo , 아이들 주전부리는 [신랑각시]에서~

 

광장시장 GoGo , 아이들 주전부리는 [신랑각시]에서~

얼마만의 광장시장인지요~ 어린이날에 비가와서 부모님들과 아이들보단 준비한 기업이나 소규모 사업하시는 분들이 어린이날이라고 파티준비하고 하셨는데 비가와서 제대로 행사도 못하고 속

richmom0517.tistory.com

2023.05.10 - [여기 가봤다] - 광장시장 [형제육회본점] 이용후기, 육회자매집 재료소진으로 문 닫았어요 ㅠ-ㅠ

 

광장시장 [형제육회본점] 이용후기, 육회자매집 재료소진으로 문 닫았어요 ㅠ-ㅠ

저희는 항상 육회자매집에 갔었어요. 육회자매집은 일요일 휴무에요. 토요일인데 문닫았더라고요, 재료소진이라 닫았데요 ㅠㅠ 딸은 배고프다고 징징 제일 줄이 짧은 형제육회에 줄 섰어요. 육

richmom0517.tistory.com

2023.05.10 - [여기 가봤다] - 광장시장 [박가네빈대떡] 맛없음, 다음엔 녹두전만

 

광장시장 [박가네빈대떡] 맛없음, 다음엔 녹두전만

딸이 육회랑 낙지탕탕이를 너무 먹고 싶어하고 저는 김밥, 전 다양하게 먹고 싶었던지라 들어가려고 했는데, 남편이 신선도가 중요한 육회는 육회 전문 집에서 먹자고 해서 줄섰다가, 육회 잔뜩

richmom051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