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화장품 책임 판매업 등록 조건 맞추기위해, 컴퓨터 공학 수업 시작했어요~~

에필로그life 2023. 4. 29. 19:32
반응형

화장품을 국내에서 판매 등의 사업을 하려면
식약청에 화장품 책임 판매업 신고를 해야하는데
이학사, 공학사, 농학사 졸업한 사람이 관리자가 될 수 있어요,
저는 간호학사라서 추가적으로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면 되는데
해당 과목만을 진행하는 평생교육원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상담을 했는데,
메가존 아이티 평생 교육원에서 컴퓨터 공학사로 이수하면 제일 빠르고 쉽게 가능하다고 안내받고 바로 수강신청했어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저렴하게 받은것 같아요.

 
4월 20일부터 수업이 시작되었어요,
매주 수업 시작을 카톡으로 안내 해 주셔서
까먹지 않고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안내해주셔서 참 편하더라고요.
 
올해 컴활 2급을 취득하면
올해안에 컴퓨터 공학사 졸업장이 취득가능하고
한 학기에 최대 이수 학점에 제한이 있어서,
컴활 2급을 취득 못하면 내년까지 모자란 6점을 취득해야해서
1년 6개월이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1년 안에 끝내고 싶은데
컴활 2급도 만만치 않다하여서
우선은 수업열심히 듣는게 아닌? 클릭하고 있어요! ㅋㅋㅋ
 

매 강의당 3문제가 나오고
틀리더라도 정답확인하고
다시 되로 돌려서 풀어서 100점 받고 넘어가면 되고
 
중간 기말 고사도 빵점만 아니면 학사 이수는 된다고 하네요,
 
열심히? 클릭하고? 학사 이수해서 화장품 책임 판매 관리자 등록 할 겁니다! ㅎ

반응형